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 krslotID=2024-11-25%2F7rhiwqx.html

NoiseAware Blog

일리윤 탑투토워시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 krslotID=2024-11-25%2F7rhiwqx.html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MM의 리퍼 컨테이너를 통해 캘리포니아산 오렌지가 운송되고 있다.HMM 제공
HMM의 리퍼 컨테이너를 통해 캘리포니아산 오렌지가 운송되고 있다.HMM 제공

HMM이 글로벌 선사 가운데 한국으로 수입되는 미국 캘리포니아산 오렌지를 가장 많이 운송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미국의 유력 해운전문지 저널오브커머스(JOC)의 피어스(PIERS) 데이터에 따르면 HMM은 올해 한국향 캘리포니아산 오렌지 총 2982TEU(1TEU는 길이 20피트 컨테이너 1개)를 운송해 시장 점유율 1위(33%)를 차지했다.HMM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일본의 ONE은 1828TEU로 2위,프랑스 CMA-CGM이 1286TEU로 3위를 차지했다.

국내에 수입되는 오렌지는 대부분 캘리포니아산으로 매년 1~4월 사이에 운송된다.오렌지는 냉동·냉장이 가능한 리퍼 컨테이너로 운송되는 대표적인 고부가가치 화물로 선사들의 유치 경쟁이 치열한 품목이다.특히 태평양을 건너는 장기 운송과정에서 신선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고도의 운송능력이 필수적이다.

HMM은 전 세계 일부 선사만 운영하는 울트라 프리저 컨테이너를 운영한다.울트라 프리저는 영하 60도까지 냉동이 가능한 특수 컨테이너다.

HMM은 리퍼 컨테이너에 사물인터넷(IoT) 장비를 부착해 화물의 실시간 위치 확인은 물론 온도·습도·산소·이산화탄소 농도 등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올해 6월부터 한국,미국,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멕시코,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칠레,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페루 등 7개국 10개 지역이 대상이다.

HMM 관계자는 “냉동·냉장 기술이 발달되면서 수입 과일 등 시장 확대가 예상된다”며 “리퍼 컨테이너 등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화물 유치와 시장점유율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챔피언스리그 인터밀란,'건국전쟁'에 위협을 느낀 자들이 '건국전쟁'을 덮어버리기 위해 '파묘'로 분풀이를 하고 있다", "솔직한 말씀을 드리면 이제 더 이상 반일이니, 항일이니 근거도 없는 민족감정을 악용하는 영화보단 대한민국을 구한 사람이 누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