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함께 김하성 협박한 전 소속사 팀장도 영장실질심사
(서울=뉴스1) 이기범 신은빈 기자 = 메이저리거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29)을 협박해 돈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전직 프로야구선수 임혜동 씨(28)가 두 번째 구속 기로에 섰다.
서울중앙지법 신영희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임 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임 씨와 함께 김 씨를 협박한 전 소속사 팀장 박 모 씨도 피의자로 입건돼 이날 오전 10시 10분부터 영장실질심사가 진행되고 있다.
임 씨는 이날 오전 10시 8분쯤 검은색 정장 차림으로 법원에 출석했다.박 씨도 함께 법원에 들어섰다.
임 씨는 2021년 3월 서울 강남구의 한 술집에서 김 씨와 몸싸움을 한 뒤 이를 빌미로 김 씨를 협박해 합의금 4억 원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27일 임 씨와 박 씨에 대해 공갈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재차 신청했다.
경찰은 지난 1월에도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당시 법원은 "공범과의 공모나 실행 분담 여부 및 피해자에 대한 공갈 성립 여부 등에 관해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이를 기각했다.
이후 경찰은 보완 수사를 거쳐 구속영장을 다시 신청했다.
한편 임 씨는 프로야구 선수 류현진(한화 이글스·37)에게서 현금 3억 8000만 원을 받은 혐의도 있다.다만 류 씨 측은 경찰의 피해자 진술 요구에 응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건설업은 건물건설과 토목건설이 모두 호조세를 나타내며 5.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일정,백업이 안 됐나봐"(BTS 멤버로 사칭한 A씨)"010-0000-0000 이겁니다"(빅히트뮤직 소속 가수)"10월에 앨범 나오면 군대는 연말에 가나?"(전 BTS 담당 PD로 사칭한 A씨)"아마 내년에 가지 싶어요! 한 번 미룰 기회 남아가지고, 죽겄습니다 형ㅜ"(BTS 멤버)BTS(방탄소년단) 멤버·PD로 위장한 20대 남성 A씨가 다른 멤버 등에게 메시지를 보내 각종 미공개 정보를 탈취한 사건이 보안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