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축구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 관련 사망사고 줄이기 위한 노력 이어져전라남도경찰청과 자치경찰위원회가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한다.
전남경찰청에 따르면 27일 오후 7시부터 24시까지,월드컵 축구감독모든 경찰서가 동시에 합동 음주운전 단속에 나선다.
최근 전남 지역에서는 음주 교통사고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월드컵 축구감독음주 관련 사망사고는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
특히 오토바이 음주 단독사고와 승용차에 의한 보행자 사망사고가 발생해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승용차 운전자가 혈중 알콜농도 0.132%로 운전 중 도로에 누워있는 피해자를 역과하고 사망한 사고와 오토바이 운전자가 혈중 알콜농도 0.216%로 운전 중 도로 우측 수로에 추락해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따라 전남경찰은 음주운전 우려가 있는 지역에서 교통경찰뿐만 아니라 지역 경찰과 치안 파트너와 협력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다.
각 경찰서는 음주운전 우려가 높은 곳에서 상시 단속을 실시하고,월드컵 축구감독주 2∼3회 이상의 스팟식 단속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남경찰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음주운전은 자신과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라며,월드컵 축구감독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