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립중앙의료원에 택시 돌진…중상 1명,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경상 1명
서울 중구에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에 택시가 돌진해 경찰과 소방이 출동했다.
이 사고로 응급실 앞에 서있던 시민 2명이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다.부상자 중 1명은 크게 다쳤고,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나머지 1명은 경상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모두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변에 있던 택시를 포함해 차량 3~4대도 파손됐지만,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차 안엔 아무도 타고 있지 않았다고 한다.
경찰은 현장에서 운전자 A(70)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A씨는 중앙일보에 “응급실에 손님을 내려주고 입구 쪽에서 방향을 돌려 나오는 과정에서 차가 붕붕거리며 말을 듣지 않았다”며 “급발진한것 같다”고 주장했다.
A씨는 차량 기능에 문제가 있었다는 취지로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A씨는 크게 다치진 않았다고 한다.
그가 몰았던 주황색 택시는 앞 범퍼가 뜯겨나가고 운전석 차문이 떨어진 상태로 상태로 응급실 앞에서 발견됐다.
차량이 돌진하면서 충격이 가해진 응급실 벽면도 훼손됐다.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미국 증시가 상승 마감한 가운데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삼성전자가 고대역폭메모리(HBM)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히면서 국내 반도체 업종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라스팔마스 대 레알 마드리드,강 시장은 "광주 미래 산업의 양날개인 인공지능(AI)과 미래차의 성장 동력 등 광주시 핵심 시책의 속도감 있는 추진을 위해서는 국비 확보가 최우선 과제"라며 "기재부 단계에서 정부 예산안에 최종 반영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