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유 대 루턴 타운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근 제주에서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거리에서 용변을 보는 사진이 공개돼서 논란이 일었습니다.제주를 찾는 외국 관광객이 많아지면서 이들이 무단횡단을 하거나 쓰레기를 그냥 버리는 일도 늘고 있는데,맨유 대 루턴 타운 통계경찰이 특별 단속에 나섰습니다.
JIBS 권민지 기자입니다.
<기자>
최근 온라인을 통해 급속히 번지며 논란이 된 사진입니다.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어린이가 거리 한복판에서 용변을 보고 있습니다.
차도를 그대로 가로지르는 중국인.
현장에 있던 경찰에 곧바로 적발됩니다.
[(무단횡단 하셨습니다.벌금 (내야 합니다.)) 얼마예요?]
중국에서는 무단횡단으로 범칙금을 내지 않는다며 당당하게 항의하기도 합니다.
인근에서는 담배꽁초를 무단 투기한 30대 중국인이 단속됩니다.
[중국인이에요?경찰입니다.쓰레기 투기하셨어요.(쓰레기 버렸어?) 우리나라에서는 경범죄 처벌법으로 담배꽁초 버리면 처벌받습니다.]
최근 중국인들의 크고 작은 일탈 행위가 잇따르면서 경찰이 기초 질서 위반 단속에 나섰습니다.
1시간가량 진행된 경찰 특별 단속에 기초 질서 위반으로 9명이 적발됐는데,맨유 대 루턴 타운 통계이중 한국인 4명을 제외한 5명은 중국인 관광객이었습니다.
[무단횡단 적발 중국인 : 몰랐어요.죄송합니다.]
올해 들어 제주에서 무단횡단으로 적발된 350여 건 가운데,맨유 대 루턴 타운 통계70% 이상은 외국인으로 집계됐습니다.
경찰은 무질서 행위가 자칫 더 큰 범죄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맨유 대 루턴 타운 통계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기초 질서 홍보와 함께 집중 단속도 이어갈 방침입니다.
(영상취재 : 오일령 JIBS)
JIBS 권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