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마우리】- 고스톱 쓸

NoiseAware Blog

비선출

【아마우리】- 고스톱 쓸

아마우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
개전後 첫 우크라이나 방문
젤렌스키 “공정한 평화 필요”

빅토르 오르반(왼쪽) 헝가리 총리가 2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만나 악수하고 있다.로이터연합뉴스
빅토르 오르반(왼쪽) 헝가리 총리가 2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만나 악수하고 있다.로이터연합뉴스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가 개전 이후 처음으로 방문한 우크라이나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휴전을 제안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오르반 총리는 2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나 양국 관계 개선에 대해 논의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2년 넘게 싸운 우리에게‘공정한 평화’가 필요하다”고 말했고,아마우리오르반 총리는 “평화협상에 앞선 휴전 가능성을 고려해 달라”고 요청했다.

다만 오르반 총리의 휴전 제안을 놓고 SNS에서는 “러시아의 입장을 그대로 전달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친러시아 성향인 오르반 총리는 2022년 2월 러시아의 침공을 받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유럽연합(EU)·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차원의 지원을 반대해왔다.

오르반 총리의 우크라이나 방문은 EU 정상회의 상임의장 임기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헝가리는 올해 상반기 EU 순회의장국을 맡은 벨기에에 이어 지난 1일부터 하반기 의장국이 됐다.

아마우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마우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재판매 및 DB 금지](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북핵 문제와 관련, "그것은 전과 마찬가지로 위협적"이라고 말했다.

아마우리,김씨는 “과일을 못 사먹은지가 한 두 달 정도 된거 같은데 사과를 싸게 판매한다고 해서 나왔다”면서 “보조개 사과는 그래도 다른 제품보다 저렴한 편인 거 같아 한봉지 사려고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