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fc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복절 특사로 복권이 확정된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가 "우리 사회를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는 역할이 무엇인지 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김 전 지사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전북fc 선수더 성찰하는 시간을 보내겠다"며 이같이 적었다.
이어 "저의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복권에 반대했던 분들의 비판에 담긴 뜻도 잘 헤아리겠다"고 언급했다.
김 전 지사는 2016년 11월부터 '드루킹' 김동원 씨 일당과 함께 문재인 전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댓글 여론을 조작한 혐의로 징역 2년을 확정받았다.2022년 12월 정부의 신년 특별사면에서 5개월여의 잔여 형기 집행을 면제받았고,전북fc 선수이번에 윤 대통령의 재가로 복권됐다.
당 안팎에서는 이번 김 전 지사의 복권을 두고 여러 반응을 보이고 있다.현재 제 1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전당대회가 진행 중인 가운데,이재명 전 대표 압승이 유력해지고 있는 상황이다.이러한 분위기 속 일각에서는 이 전 대표의 독주를 견제할 수 있는 유일한 민주당 인물로 김 전 지사가 부각되고 있다.
반면,전북fc 선수김 전 지사가 이번 복권으로 본격적인 정치 행보를 본격화한다면 친문계와 비명계의 결집으로 친명계와의 마찰의 불씨가 피어오를 것이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이재명 전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김 전 지사의 복권을 당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국민과 민주당을 위해 앞으로 더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적었다.
전북fc 선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전북fc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경닷컴은 다음달 20~22일 오사카 지역 부동산 투자의 가능성을 탐색하는 ‘오사카 부동산 임장 투어’를 진행한다.
전북fc 선수,그날 저녁 박정훈 대령은 집단 항명죄 피의자로 입건돼 보직에서 해임됐고, 경북경찰청으로 넘어갔던 해병대 수사단의 조사 결과는 군 검찰단으로 회수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