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크래프톤·넥슨·펄어비스
세계 최대 게임쇼‘출사표’
세계 최대 게임쇼‘출사표’
그 일환으로 K-게임들은 오는 8월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행사인‘게임스컴’에 참여해 신작 출시 전 미리 흥행 여부를 진단해보고 해외 팬심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성장 정체에 빠진 국내 시장에서 벗어나 미국,도라도스유럽 등 해외 무대로 발을 넓히려면 현지 분위기 파악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크래프톤은 오는 8월 21일부터 같은달 25일까지(현지시간 기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쇼‘게임스컴 2024’에 부스를 내고‘다크앤다커 모바일‘인조이(inZOI)‘PUBG: 배틀그라운드’등 3개 작품을 출품한다고 3일 밝혔다.이 자리에서 크래프톤은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출품작 시연 기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던전 탈출을 주제로 하는 역할수행게임(RPG)으로,도라도스생존과 탐험,육성 등의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 게임은 다음달 초 한국과 미국,도라도스일본,도라도스튀르키예 등 주요 시장에서 글로벌 테스트를 거쳐 연내 시장에 나올 예정이다‘인조이’는 이용자가 신이 돼 소망하는 삶의 모습대로 모든 것을 창조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하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으로,도라도스이 신작 역시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이 밖에 크래프톤은 2017년 얼리 액세스(사전 서비스) 출시 이래 올해로 7주년을 맞은‘배틀그라운드’도 현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도 게임스컴에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 중인 신작 액션형 RPG‘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출품한다.넥슨은 게임스컴에서 카잔의 해외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유럽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네오플 고유의 게임성과 강렬한 액션성을 선보인다는 복안이다.이를위해 넥슨은 게임스컴 전야제인 온·오프라인 쇼케이스‘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새로운 정보도 공개한다.또 게임스컴 전시 기간 동안 카잔 단독 부스를 운영해 처음으로 이 게임을 일반 관람객들에게 시연할 계획이다.
넥슨 측은 “카잔은 네오플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던전앤파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PC·콘솔 액션 게임으로,네오플의 강점으로 꼽히는 액션 연출을 콘솔 플레이 형식으로 재해석해 타격과 피격의 조작감을 강화했고,도라도스특히 세련된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이라고 강조했다.
펄어비스도 자사 최대 기대작인‘붉은사막’을 게임스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현재 개발 막바지 단계에 있는 붉은사막은 게임스컴 수상 가능성까지 점쳐지고 있다.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스컴 참여와 관련해 미확정 상태다.
한 대형 게임사 관계자는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출시 시점을 조율하기 위한 측면에서 게임스컴과 같은 글로벌 게임쇼 반응을 보는 것이 회사 입장에선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또 다른 게임사 관계자도 “당장 신작이 예정돼 있지 않더라도 시장 동향을 살피고 기회를 모색하는 차원에서 게임쇼 참관에 공을 들이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도라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라도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상쾌해진 몸과 마음으로 일본 땅을 밟았다.
도라도스,9% 상승하는 등 증가세로 전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