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슈퍼컴퓨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저출산 문제 해결 적극 참여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출산한 직원에게 자녀 1인당 출산장려금 1억원을 지급하며 저출산 문제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선 부영그룹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11일 보건복지부 주관으로 서울 웨스턴조선 호텔에서 열린 제13회 인구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은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말씀을 드린다”면서 “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해 출산장려금 지급을 결정한 이중근 회장님의 뜻처럼 부영그룹이 마중물이 돼 기업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의 가장 큰 문제인 인구감소 문제가 조속히 해결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저출산 문제해결에 앞장서고 있다.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우리나라의 초저출산율에 따른 경제생산 인구수 감소,국가안전 보장과 질서유지를 위한 국방 인력 절대 부족 등 국가소멸의 위기를 우려해 임직원 66명의 자녀 70명에게 1인당 1억원(다둥이 2억원,아시안컵 슈퍼컴퓨터연년생 2억원)씩 총 70억원을 지급했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정책 소통 플랫폼‘국민생각함’을 통해 부영그룹의 출산장려금 지급 사례처럼 정부도 출산지원금 1억원을 지원해 준다면 출산에 동기부여가 되는가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아시안컵 슈퍼컴퓨터전체 참여 인원 1만3640명 중 62.6%인 8536명이 자녀 출산에‘동기부여가 된다’고 답했다.
이 밖에도 부영그룹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생애주기별 복지제도를 선보이고 있다.주택 할인,아시안컵 슈퍼컴퓨터자녀 학자금 전액 지원,직계가족 의료비 지원,자녀수당 지급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전국에 총 30만 가구의 주택을 공급하고 있으며,이 중 23만여 세대가 임대주택이다.또한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1조1000억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한 바 있다.
아시안컵 슈퍼컴퓨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슈퍼컴퓨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는 "1994년 나온 민족공동체 통일방안은 화해·협력, 남북 연합, 통일국가 완성이란 기계적 3단계 통일방안"이라며 "현재는 윤석열 정부의 '담대한 구상'과 민족공동체 통일 방안이 병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슈퍼컴퓨터,국토연구원 등 전문가들이 분석한 임대주택 수요 데이터를 활용해 우선적으로 주택을 공급할 지역을 설정하고 주택 매입을 체계적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