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 - krslotID=2024-11-25%2F9dzgfkq.html

NoiseAware Blog

쿨파워

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 - krslotID=2024-11-25%2F9dzgfkq.html

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세계 최초로 달 뒷면의 흙을 채취한 중국의 달 탐사선이 오늘(25일) 지구로 돌아왔습니다.지금까지 아무도 알 수 없었던,달 뒷면의 비밀이 풀릴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베이징 권란 특파원의 보도입니다.

<기자>

우주 궤도를 비행하던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가 캡슐을 분리하며 본격 지구 귀환에 돌입합니다.

캡슐은 마치 불꽃을 뿜는 공처럼 날아오다 낙하산을 펼치며 속도를 낮춥니다.

잠시 뒤 대기권에 들어선 캡슐의 온전한 모습이 드러나고,지표면으로 서서히 내려오던 캡슐은 우리시간 3시 7분,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도착 예상 구역인 중국 네이멍구 쓰쯔왕 지구에 무사 착륙합니다.

[창어 6호의 달 탐사 임무는 원만히 성공했습니다!]

중국은 오성홍기를 펼치며 세계 최초로 달 뒷면 토양 시료를 지구로 가져온 창어 6호의 귀환을 자축했습니다.

지난달 3일 발사된 창어 6호는 약 한 달 뒤인 지난 2일,달 뒷면 남극-에이킨 분지에 착륙해 토양 시료 채취에 성공했습니다.

달 뒷면의 지표면과 지하층 모두 포함해서 약 2kg 분량입니다.

학계에서는 지름 2천500km짜리 운석 충돌구였던 창어 6호의 착륙 지점으로 미뤄볼 때,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지금까지 인류가 9차례 채취했던 달 앞면의 암석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성분을 발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CTV 보도 : 소행성이나 혜성이 달 뒷면(착륙지점))에 고속 충돌하면서 달 내부 맨틀 물질 일부가 표면으로 뿜어져 나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핵융합 원료로 미래 에너지인 헬륨-3나,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물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을지도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중국은 달 뒷면 토양 시료의 연구와 분석을 마친 뒤인,약 2년 후쯤에 창어 6호의 성과물을 세계 과학계에 공개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영상취재 : 최덕현,영상편집 : 황지영)

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0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교황을 향해 "전쟁에서 강자는 상대방을 같은 입장에 놓고 '협상'이라고 부르기보다는 선의 편에 서는 사람이다"라고 밝혔다.

발렌시아가 르카골 스몰,중국과 일본도 각각 해군 병력을 26만명, 4만5300여명을 운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