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슈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 "긴장 고조 완화 논의"…우크라 지원 경고한 듯
미 "양국 간 소통 채널 중요성 강조"
(서울=뉴스1) 정지윤 기자 = 로이드 오스틴 미국 국방부 장관과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부 장관이 전화 회담을 가졌다.
12일(현지시간) 리아노보스티 통신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 측의 주도로 벨로우소프 장관과 오스틴 장관 사이에 전화 통화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러시아 국방부는 양국 간 "안보 위협을 예방하고 긴장이 고조되는 것을 완화하기 위한 문제를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벨로우소프 장관은 우크라이나에 미국의 무기가 계속 공급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상황이 더욱 악화할 위험이 있다며 경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브리나 싱 미국 국방부 대변인에 따르면 오스틴 장관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우크라이나 전쟁 상황 속에서 양국 간 소통 채널을 열어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미국 국방부는 지난 6월 진행된 통화에서도 러시아와의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통화는 미국이 독일에 장거리 미사일을 배치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지 하루 뒤에 이루어졌다.이날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회원국 정상들은 우크라이나에 군사 장비 지원,내슈빌훈련을 제공하는 '장기 안보 지원 서약'을 발표하기도 했다.
이들은 "회원국들의 비례적 기여를 통해 내년에 최소 400억 유로(약 60조원)의 자금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하고 우크라이나가 승리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수준의 안보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국 국방장관은 지난달 25일 대화를 나눈 이후 17일 만에 두 번째 통화를 가졌다.두 사람은 지난달 25일 약 1년여 만에 전화 통화를 한 바 있다.
내슈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슈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MS 팀즈’를 구동했을 때 메테오레이크에서는 LP E코어가 먼저 동작하고 이후 성능 요구에 따라 E코어와 P코어가 함께 동작하다 LP E코어가 P코어가 함께 동작하는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친다.
내슈빌,최근에는 남아메리카시실리언 만이 가진 독특한 육아 방식이 관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