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날씨 부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장군청 전경.기장군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시 기장군은 공동주택 내 지하 전기차 충전시설 안전 관리를 위한 '공동주택관리지원 사업'을 내년부터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최근 공동주택의 전기차 충전시설 화재가 늘자 충전시설 안전 관리에 대한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현재 중앙부처 등에서 전기차 화재에 대비한 안전시설 설치 등을 지원하고 있으나,네이버날씨 부산지원 예산이 부족해 효과가 적은 편이다.
이에 군은 공동주택관리지원 사업을 확대해 전기차 화재 예방·대응을 위한 안전시설물을 구입하고 설치비용을 지원한다.
군은 내년 본예산 편성 시 사업 예산을 3억 원 추가한 총 10억 원을 확보해,네이버날씨 부산전기차 충전시설의 지상이동과 화재진압을 위한 질식소화포 구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현재 지역 내 총 58곳의 300세대 이상 의무관리 대상 공동주택 단지 중 전기차 충전시설이 있는 곳은 55곳이며,네이버날씨 부산총 충전시설 989대 중 902대가 지하주차장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네이버날씨 부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이버날씨 부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환우 및 보호자, 가족분들이 병원에 입원 중이거나 진료, 또는 수술과 관련한 실시간 정보를 공유해달라"는 글을 올렸다.
네이버날씨 부산,마르셀로 에브라르드 멕시코 외교부 장관은 “우주 개발 프로젝트를 하는 과정에서 기술력과 과학적 잠재력이 20배 높아질 것”이라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