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면적 1800㎡,지하 1층·지상 3층 규모
기능성 식품소재의 표준화·생산에 공급
[익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에 기능성 식품 원료를 개발하고 상업화할 '기능성원료은행'이 조성을 마쳤다.개소식은 19일 열렸다.
개소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양주필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정책관,최재용 전북특별자치도 농생명축산식품국장,국민의힘 조배숙 의원,청주대학교 야구유관기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기능성원료은행은 2020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공모한 사업이다.총사업비 150억원을 투입해 연면적 약 1800㎡에 지하 1층,청주대학교 야구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설에는 기능성 표시 식품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연구·생산 장비가 구축됐다.10여명의 연구인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능성원료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에 사용되는 기능성을 가진 물질을 말한다.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공공기관 최초로 블랙라즈베리,마늘,복분자,당조고추에서 추출한 성분으로부터 혈압조절,항산화,청주대학교 야구혈당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기능성원료은행은 국산 농산물에서 유래한 기능성 식품소재의 표준화·생산·공급 등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과 식품기업에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제공하게 된다.
익산시는 기능성원료은행 운영으로 기능성 원료의 국산화를 통한 농업 발전에 기여하고 기능성 성분의 표준화와 식품 개발 등으로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기능성원료은행의 시작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식품산업의 고부가가치화와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나아가 기능성 식품산업을 선도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청주대학교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청주대학교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원래 공천이라는게 요란스럽기 마련이지만 이번처럼 말많고 탈많은 공천은 본 적이 드물다.
청주대학교 야구,대구 수성을에선 현역인 이인선 의원이, 전·현직 의원 대결로 관심을 모은 서울 마포갑에선 조정훈 의원(비례)이 신지오 전 의원과 경선 끝에 최종 후보자로 올라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