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지비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난임시술비·태교여행 등도 지원
[호반그룹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호반그룹이 정부의 저출생 극복 정책에 동참해 직원들의 난임 시술비와 태교여행 등을 지원하고 출산 축하금을 대폭 증액한다.
호반그룹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가족 친화 복리후생 제도인 '아이좋은 호반생활'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결혼하는 직원에게 지급하는 결혼 축하금을 100만원으로 늘리고,출산을 원하는 난임부부에 최대 390만원의 난임 시술비를 지원한다.
임신 시에는 2박 3일 태교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출산 시에는 첫째 자녀의 경우 500만원,둘째 1천만원,산리오 지비츠셋째 2천만원의 축하금을 각각 지급한다.기존 출산 축하금은 50만원이었으나 이를 대폭 늘린 것이다.
육아 휴직 기간은 자녀 한명당 최대 2년으로 늘린다.아빠의 육아 참여를 위한 '든든 아빠 휴가'를 20일로 늘리고,최대 3회로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만 2∼3세 자녀에 대해서는 월 20만원씩,산리오 지비츠만 4∼6세 자녀에 대해서는 월 10만원씩 양육지원금을 지급하는 등 초등학교 입학 전 자녀에게 최대 840만원까지 지원한다.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은 "직원들이 임신,출산,산리오 지비츠육아 시기에 안정감을 얻고,산리오 지비츠가정과 일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세심하게 지원 제도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가정과 회사에서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직원들을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산리오 지비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리오 지비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SM은 “NCT를 비롯한 김희철 등 소속 아티스트를 향해 사실이 아닌 무분별한 루머 생성 및 악의적인 비방이 계속되고 있다”며 “당사는 해당 내용과 관련해 이미 다수의 게시물에 대해 충분한 자료를 수집했으며, 이러한 범죄 행위를 좌시하지 않고 국적을 불문하고 선처나 합의 없이 관련 행위자를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할 방침”이라고 강력 대응을 밝혔다.
산리오 지비츠,따라서 수능을 응시하지 않았거나 성적이 저조한 경우에도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