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리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합병 검토한 특별위,류리랜드16일 이사회서 결과보고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바이오의약품 개발 기업 셀트리온이 셀트리온제약과의 합병 검토 내용을 오는 16일 이사회에서 발표한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셀트리온은 홈페이지를 통해‘주주들의 합병검토 일정 문의에 대한 답변’이라는 내용의 안내문을 올렸다.
셀트리온은 “개인,류리랜드국내외 기관 등 전체 주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셀트리온제약 합병에 대한 주주의견 청취는 지난 12일부로 종료됐으며,류리랜드현재 종합결과를 집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외이사들로만 구성된 합병 검토를 위한 특별위원회에서는 종료된 설문조사 결과 및 시너지 관련,위험 관련,외부평가 등 합병의 종합적인 영향에 대해 다각도 검토를 실시해 오는 16일 이사회에 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라며 “해당 이사회에서 최종 결론이 나오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주주님들에게 신속히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당초 추진됐던 3사 합병은 주주들의 요청에 의해 추진돼 왔다”며 “이 중 1차 합병인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의 합병은 주주들의 압도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성사될 수 있었으며,마찬가지로 현재 검토 중인 통합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과의 2차 합병 역시 대다수 주주들의 동의를 대전제로 주주가치 제고에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경우에만 진행될 것이라는 경영진의 방침에는 변함이 없다”고 했다.
셀트리온은 “창사 이래 현재까지 당사의 중요 의사 결정에 있어서 주주들의 의견을 존중해 왔으며,향후에도 주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중요 경영사항의 방향을 결정한다는 기조를 지속적으로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류리랜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류리랜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기획재정부는 자사주 소각이나 배당으로 주가 저평가를 해소한 기업에 법인세 감면이나 소각 비용의 손금 인정 등의 혜택을 주는 방안을 상반기 중 발표할 계획이다.
류리랜드,연구원은 또 이성 교제를 성공시키기 위해 정부가 만남을 주선하고 사교성을 개선해 주거나, 자기계발을 지원해야 한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