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 광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요 여행사 7~8월 지역별 예약률 비교
베트남 비중 가장 높아
단거리 대표 지역…휴양지 선호 영향
유럽·중국·몽골도 인기 상승올 여름 휴가 시즌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목적지는 동남아시아,그중에서도 한국인 방문 비중이 높은 베트남이 인기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기록적인 엔저 현상에 일본을 찾는 수요도 꾸준하지만,여름 휴양지로 베트남을 선호하는 이들이 훨씬 많은 것으로 파악됐다.
4일 국내 주요 아웃바운드(내국인의 해외여행) 여행사의 7~8월 해외여행 패키지 예약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나투어를 통해 예약한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목적지는 베트남(20%)이었다.이어 2위 일본(18%),인천 대 광주3위 중국(15%),4위 필리핀(7%),5위 몽골(5%) 순이었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무더위를 달랠 수 있는 선선한 여행지와 베트남 휴양지 등이 각광받고 있다"고 분석했다.일본에서는 상대적으로 여름철 기온이 높지 않은 홋카이도가 전체 예약 비중의 40%를 차지했다.오사카(24%)와 규슈(18%),인천 대 광주도쿄(8%),인천 대 광주대마도(7%),오키나와(4%) 순으로 인기가 있었다.
모두투어도 인기 목적지로 동남아가 1위(44%)에 올랐다.동남아 중에서도 베트남 예약 비중이 50%에 달했다.중국이 전체 예약률 2위(20%)로 일본(15%)을 앞선 점도 눈에 띈다.이어 남태평양·미주(10%)와 유럽(8%) 순이었다.모두투어 관계자는 "단거리 대표 여행지인 동남아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며 "베트남은 전통적인 인기 여행지인 다낭과 나트랑을 비롯해 최근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푸꾸옥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동남아에서 베트남 다음으로 예약률이 높은 필리핀(13%)은 보홀과 세부,보라카이 순으로 여행객이 몰릴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추석 연휴가 포함된 3분기 전체 예약률을 집계한 결과 유럽(26%)과 일본(26%)이 같은 비중으로 1위를 차지했고 베트남(18%)과 중국(17%),인천 대 광주필리핀(10%) 순으로 나타났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후쿠오카와 마쓰야마,오이타,치토세 등 일본의 주요 노선을 비롯해 스페인과 아테네,인천 대 광주터키 오슬로,베니스 등 지난해 수요가 높았던 장거리 지역의 전세기 상품을 재정비했다"면서 "전세기 확대의 영향으로 일본과 유럽의 예약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유럽 중에서는 이탈리아와 스위스 등 서유럽을 찾는 고객의 비중이 28.12%로 가장 높았고 동유럽·발칸(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과 북유럽(노르웨이·스웨덴)이 27.46%와 18.82%로 뒤를 이었다.
이 밖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휴가 피크인 7월26일∼8월4일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는 베트남(18.4%)으로 파악됐다. 일본이 2위(12.9%)를 차지했는데 홋카이도가 전체의 41%로 수요를 이끌었다.중국도 여름 시즌 항공 노선이 증가하면서 예약률 전체 3위(12.6%)를 기록했다.중국 내에서는 상하이와 칭다오 상품 예약 비중이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어 태국(8.9%)과 몽골(7.6%)도 상위권을 형성했다.여행이지 관계자는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일본과 중국 수요가 크게 늘면서 단거리 여행지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여행 수요가 많은 휴가철에 몽골이 상위권에 오른 것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이곳이 대중적인 여행지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여행사들은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관련 상품도 강화하고 있다.하나투어는 7~8월 주 2회(수·토요일) 내몽고 '호화호특' 직항 전세기를 운영하고,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직항 유럽 전세기를 통해 '이탈리아 집중 일주 9일' '이탈리아·스위스 2개국 9일' 상품을 선보인다.모두투어는 장거리 항공 노선의 미판매 좌석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확대해 예약률을 끌어올릴 방침이다.노랑풍선은 하반기 이집트,인천 대 광주싱가포르,코타키나발루,마르세유,자그레브 등 주요 관광지의 전세기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여행이지는 노팁·노옵션의 다낭 ·호이안 여행 상품을 비롯해 홋카이도 체험 여행,몽골 힐링여행 상품 등을 마련했다.
인천 대 광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인천 대 광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동환 원더프레임 대표는 “비트코인 현물 ETF를 매수하는 자금이 들어와 가격 상승이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며 “과거에는 비트코인 가격이 거시적인 경제지표에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지금은 금리 인하 시기가 늦춰지는 등 취약한 여건에도 기대심리까지 작용하면서 예측 범위를 벗어나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천 대 광주,1970년 1월1일 정부는 '해저광물자원개발법'을 공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