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마트24 제천영천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새벽 도곡~대치 구간 하행선로 특수차 배터리 화재
역무원 신고에 소방 당국 즉시 출동해 진압
공사 "승객 불편 죄송…사고 조사에 철저히 협조"[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서울 지하철 3호선에서 배터리 화재가 발생했다.출근길 대란은 없었지만,이마트24 제천영천점최근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로 촉각이 곤두서 있는 상황인 가운데 서울교통공사는 철저한 원인 규명을 하겠다는 입장이다.
화재는 대치역~학여울 사이 선로를 점검하는 특수차 차량의 배터리에서 발생했다.최초 배터리에서 흰색 연기가 나는 것을 확인한 역무원이 이를 소방 당국에 신고했고 출동한 소방관이 연기를 조기에 진압해 추가 피해를 막았다.아직 구체적인 화재 원인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공사 측은 이날 오전 5시 34분 안내문자를 통해 “오전 3시 42분 3호선 도곡∼대치역 간 하선 특수차 배터리에서 연기 발생으로 상하선 열차 중단,이마트24 제천영천점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알렸다.이후 오전 5시 55분 “특수차 배터리 연기 발생은 조치 완료되어 상하선 열차 운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공사 관계자는 “현재 열차 운행은 정상화했으나 새벽에 발생한 사고로 인해 첫 차 운행 차질 등 승객분들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며 “아직 원인 규명 중이다.사고 조사에 철저히 협조해 원인을 면밀하게 파악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