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당 봇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T,룰렛당 봇 무료소식통 인용 보도 "협상 결렬…TSMC와도 논의했지만 합의 안 돼"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일본 소프트뱅크가 엔비디아에 대항할 인공지능(AI) 칩을 생산하기 위해 인텔과 협력하는 방안을 논의했지만 현재로서는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14일(현지시간) 복수의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손정의(孫正義·일본명 손 마사요시) 회장이 이끄는 소프트뱅크가 인텔과 관련 내용을 협의했지만 인텔이 소프트뱅크 측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다면서 이같이 보도했다.
소프트뱅크는 반도체 설계업체 Arm 지분 90%를 보유하고 있고 지난달에는 영국 반도체 스타트업 그래프코어를 인수했는데,룰렛당 봇 무료인텔과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시너지를 내고 엔비디아에 대항하는 AI 칩을 만들려고 했다는 것이다.
Arm이 반도체 생산에 나설 경우 고객사인 엔비디아와의 관계에 타격이 있을 것이라는 비판도 있지만,소프트뱅크 측은 그 정도 위험은 감수할 만하다는 입장이라고 소식통들은 전했다.
소프트뱅크가 인텔의 미국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시설을 이용해 AI 칩을 만들 경우 반도체법에 따른 미국 정부의 보조금도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양측의 협상은 지난 몇 달간 결렬됐으며,룰렛당 봇 무료소프트뱅크는 인텔이 자신들이 원하는 규모와 속도로 칩을 공급할 수 없었다면서 인텔 측에 책임을 돌렸다.
이후 인텔은 지난 1일 시장 예상치를 밑도는 2분기 실적 발표 후 주가가 급락했고,전체 직원의 15%를 감원하고 비용 절감을 위한 대대적인 구조조정에 들어간 상태다.보유 중이던 Arm 지분 118만주도 2분기에 매각했다.
소프트뱅크는 현재 인텔 대신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대만 TSMC와의 협상에 집중하고 있지만,룰렛당 봇 무료TSMC가 엔비디아를 비롯한 기존 고객들의 주문 물량을 만드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합의에 이르지 못한 상태라고 소식통들은 전했다.
또 소프트뱅크가 TSMC와 합의하더라도 인텔이 보유한 반도체 설계 관련 전문지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다른 협력사를 추가로 찾아야 하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소식통들은 첨단 AI 칩 생산 능력을 갖춘 업체 숫자가 제한적임을 감안할 때 인텔과 소프트뱅크의 협상이 재개될 가능성도 있다고 봤다.
손 회장은 소프트뱅크를 AI 붐의 중심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칩 생산과 소프트웨어,룰렛당 봇 무료데이터센터용 전력공급 등의 분야에 수십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그는 구글·메타 등 빅테크(거대 기술 기업)와 접촉해 예약 주문을 받는 등의 방식으로 투자금 일부를 확보하려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텔을 비롯해 소프트뱅크·Arm·구글·메타 등은 FT의 논평 요청에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룰렛당 봇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룰렛당 봇 무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5개 세력 ‘빅텐트’…공약부터 인선까지 사사건건 충돌제3지대 ‘빅텐트’를 쳤던 이낙연, 이준석 대표가 총선을 49일 남겨놓고 20일 각자도생의 길을 가기로 했다.
룰렛당 봇 무료,'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여전한 꽃미모 근황 전해노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