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c 쾰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이트 관계자 "저희가 초짜라 단순 해프닝"
취재 시작되자 소액 결제 일부만 환불
다이슨 에어랩을 반값에 판다며 소비자를 현혹한 다음 배송도,1. fc 쾰른환불도 안 해주는 사건이 또 일어났습니다.현재까지 2억원 넘는 피해가 발생한 걸로 추산되는데 서울시는 과거 소액사기 사건과 유사하다고 보고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정아람 기자입니다.
[기자]
딸 취업 선물을 고르던 A씨는 다이슨 에어랩을 싸게 판다는 네이버 광고를 보고 한 사이트에서 상품을 샀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상품은 오지 않았습니다.
[A씨/피해자 : '입고가 늦어졌습니다,1. fc 쾰른입고가 완료되면 14일부터는 될 거고 18일에는 무조건 배송이 완료될 것입니다'라고 했고…]
불안한 마음에 환불을 요청했지만,1. fc 쾰른그마저도 거부당했습니다.
B씨도 상황이 비슷합니다.
[B씨/피해자 : 계속 며칠까지 기다려라,이제 연락 두절이 다시 또 되면서 결국에 취소 처리도 안 되고 돈도 못 받고…]
항의 댓글을 달자 바로 삭제됐고 아예 아이디까지 없애버렸습니다.
[C씨/피해자 : 계속 리뷰를 달았더니 하루 이틀인가 이따가 '등록된 아이디가 아닙니다' 화면이 뜨더라고요.암호 저장을 눌러놔서 착각할 일은 절대 없죠.]
같은 피해를 당한 사람만 400여명,현재까지 이 사이트에서 판매된 다이슨 에어랩은 2억원 어치,라면은 6천만원어치로 추산됩니다.
이 사이트는 지난달 말 개설됐는데,1. fc 쾰른사업자 주소를 찾아가 보니 사람이 사용한 흔적도 없습니다.
사이트 관계자는 실제 사무실이 대전에 있고,온라인 쇼핑몰 운영 미숙으로 인한 실수였다고 해명했습니다.
[사이트 관계자 : 이거를 쭉 해왔던 사람들이 아니잖아요.취소 거래에 대한 처리도 미숙했고 초짜여서 일어난 해프닝에 가까운 건데,1. fc 쾰른저희가 정리 깔끔하게 하겠습니다.]
취재 시작 후 주소지 관할 지자체가 시정 권고를 하자,이 사이트는 라면 같은 소액결제 위주로 일부만 환불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울시는 이번 사건이 2년 전 수십만 명을 상대로 라면값을 먹튀한 '스타일브이' 사건과 비슷하다고 보고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1. fc 쾰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1. fc 쾰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차세대 발사체 개발도 우주청의 핵심 임무 중 하나다.
1. fc 쾰른,지난해 11월 9일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열린 ‘불법사금융 민생현장 간담회’의 후속 조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