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구단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21분께 경북 안동시 하회리 하회마을에서 프랑스 국적의 관광객 A씨(73)가 개인의 사유지에 들어갔다가 목줄을 맨 중형 진돗개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종아리를 4㎝ 가량 물린 A씨는 안동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았다.전염병 예방 치료를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고는 외교통상부에도 통보됐다.관광객인 A씨는 한국 여행을 이어가고 8월 중 본국으로 귀국할 예정이었다고 한다.
안동병원 관계자는 “소독과 약 처방 후 퇴원하셨다”며 “국내 타지역으로 이동하시게 되면 반드시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받으시도록 권고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해당 사고 접수는 했으나 별도 사건으로 이첩하지는 않았다.경찰 관계자는 “사유지에서 개에 물린 사고로 사건화하려면 경위 등 별도 조사가 필요하다”며 “할머니도 원할 경우 추후 사건 접수 등을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관련 절차를 안내했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구단버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구단버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재산분할은 역대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프로야구 구단버스,훈련은 지진 발생상황을 가정해 시민 대피유도와 상황전파부터 시설물 복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유관기관과 공동 대응하며 본사 재난상황실과 현장을 실시간 연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