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농협지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북구의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이 부녀를 흉기로 찌른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그제(5일) 저녁 6시 40분쯤 북구 구포동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 A 씨와 40대 남성 B 씨가 흉기에 찔린 채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B 씨는 숨졌고,로또 농협지점A 씨 역시 크게 다쳐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경찰은 A 씨가 당시 산책하러 가기 위해 현관을 나서던 B 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후 B 씨의 초등학생 딸이 현관에 쓰러져있는 아버지를 발견했고 집으로 피신해 119에 신고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B 씨 딸은 119에 신고한 뒤 자신이 흉기에 다쳤다는 사실을 알아챘다고 한다"며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 씨는 해당 빌라 다른 층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는데,로또 농협지점경찰은 범행 후 A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자해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장에서는 A 씨가 소지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 한 자루가 발견됐습니다.
A 씨는 한때 해당 빌라에 살았던 입주민으로,로또 농협지점몇 년 전 이사 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기존에 알던 사이였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B 씨는 숨졌고,A 씨도 중태다 보니 진술을 확보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며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습니다.
로또 농협지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농협지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서울고등법원 가사2부는 지난달 30일 ‘에스케이그룹의 이동통신 사업 진출은 그룹 성장에 밑바탕이 되었다.
로또 농협지점,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