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eb 기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상구가 어딨는지도 몰라"화재 사고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아리셀 공장 작업자들이 사측으로부터 안전교육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화재가 발생한 지난 24일까지 아리셀에서 근무한 30대 백모 씨 등 10여명은 29일 오후 2시30분께 화성시청에 마련된 추모 분향소를 찾아와 조문했다.백씨는 "우리는 용역업체 메이셀을 통해서 아리셀에 투입됐고,eb 기타작업 지시 같은 건 아리셀 관계자들이 했다"고 밝혔다.원청업체가 파견 근로자에게 업무 지시 등 지휘·명령을 하는 것은 불법 파견에 해당한다.
사용자 측으로부터 별도의 안전교육을 받은 적도 없다고도 주장했다.그는 "안전교육을 받은 적이 한 번도 없고 비상구가 어딨는지도 몰랐다"며 "폭발할 수 있으니까 배터리를 땅에 떨어뜨리지 말라는 정도의 설명만 아침에 들었다"고 전했다.
앞서 박중언 아리셀 총괄 본부장은 지난 25일 공장 앞에서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을 하면서 "(화재 탈출을 위한) 출구에 대한 부분은 상시적,eb 기타지속적으로 교육 중"이라며 "곳곳에 한국어,eb 기타영어,eb 기타중국어로 된 비상 대피 매뉴얼을 비치해놓고 비상 대피 지도도 그려놓았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