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해 시 선제적이고 과할 정도로 대응하겠다"
(청주=뉴스1) 이재규 기자 = 이범석 청주시장이 오송참사 1주기인 15일 "안전한 청주를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날 충북 청주시 임시청사 시민분향소에 방문해 헌화하고 묵념했다.
이 시장은 오전 주간업무보고에서 "오늘은 오송 지하차도 참사 1주기가 되는 날"이라며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고 유족 여러분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애도의 뜻을 표했다.
이어 "안전한 청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내일부터 비가 다시 내릴 것으로 예보되고 있는데 호우 상황에서 항상 선제적이고 과하다 싶을 정도로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산사태나 침수 등 위험 징후가 보이면 선제적으로 조치하겠다"라며 "심야 시간같은 취약 시간대에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 적극적으로 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의조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황의조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5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 무순위 청약 평균 경쟁률은 33만7819 대 1이다.
황의조 프리미어리그,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역직구 규모는 1조6000여억원이었으며, 이 중 미국이 2281억원, 일본이 2267억원, 동남아시아국가연합이 908억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