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유벤투스 대 라치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학업·수련 이어가게 모든 조치.환자 저버린 불법행위엔 엄정 대처"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국무회의 모두발언에서 "일부 의대 교수들의 집단 휴진이 있었고,유벤투스 대 라치오오늘은 의사협회의 불법적인 진료 거부가 진행되고 있다"면서 "환자를 저버린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대처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이어 "정부는 지역의료와 필수 의료를 바로 세우고,유벤투스 대 라치오의료시스템 자체를 근본적으로 혁신하는 의료 개혁에 흔들림 없이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 대통령은 사직 전공의와 동맹 휴학 중인 의대생에게는 복귀를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여러분의 존재 이유인 환자들의 고통과 아픔을 저버리는 집단행동은 개인적으로도,유벤투스 대 라치오국가적으로도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면서 "이제라도 복귀해서 의견을 내면,유벤투스 대 라치오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여러분과 함께 길을 찾겠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정부는 여러분이 학업과 수련을 이어갈 수 있도록,유벤투스 대 라치오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날 대한의사협회의 집단 휴진이 예고된 가운데 대통령실은 전날부터 비상진료대책 점검에 나선 상태다.전날 대통령실 서면 브리핑에 따르면,유벤투스 대 라치오윤 대통령은 한덕수 국무총리에게 "의료계 불법 진료 거부에 대한 비상 대책에 만전을 기하기 바란다"고 당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