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시티 티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무상 과실치사·직권남용 혐의 등
[파이낸셜뉴스] 지난달 육군에서 발생한 '훈련병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군기 훈련(얼차려)'을 지시했던 장교 2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18일 경찰 등에 따르면 강원경찰청 수사전담팀은 이날 업무상 과실치사,토트넘 맨시티 티켓직권남용 가혹행위 혐의를 받는 중대장(대위)과 부중대장(중위)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사건 발생 26일 만이자 지난 13일 첫 피의자 조사 후 닷새 만이다.
피의자들은 지난달 23일 강원도 인제군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 6명을 대상으로 군기훈련을 실시하면서 군기훈련 규정을 위반하고,사고를 방지할 업무상 주의 의무를 게을리한 과실로 훈련병 1명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이들을 소환해 군기 훈련을 하게 된 경위와 훈련 과정을 비롯해 병원 이송과 진료,전원 과정 등을 조사했다.이들을 일부 사실관계에 대해 훈련병들과 다른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춘천지검은 경찰의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해 청구 여부를 정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달 23일 오후 5시 20분께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군기훈련을 받던 훈련병 6명 중 1명이 쓰러져 민간병원으로 응급 후송됐다.이 훈련병은 치료를 받았으나 상태가 악화해 25일 오후 사망했다.
육군은 완전군장 상태에서 구보(달리기)나 팔굽혀펴기(푸시업)를 시킬 수 없다는 취지의 관련 규정을 어긴 정황을 파악,토트넘 맨시티 티켓지난달 28일 강원경찰청에 사건을 이첩했다.
한편 군인권센터는 숨진 훈련병의 사인이 패혈성쇼크에 따른 다발성장기부전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토트넘 맨시티 티켓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토트넘 맨시티 티켓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그러나 충북지역의 사정을 고려할 때 입원환자가 대폭 늘어날 가능성은 전무하고, 그에 따른 양질의 진료교육을 담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게 의대 교수들의 판단이다.
토트넘 맨시티 티켓,오성첨단소재, 작년 영업익 127억원…전년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