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의대교수協 설문…절반 이상 "의대 2천명 증원 과학적이지 않다"
(서울=연합뉴스) 김성민 기자
(서울=연합뉴스) 권지현 기자 = 의대 교수 단체가 의뢰한 여론조사에서 "의료 공백 사태는 정부 책임"이라는 답과 "의료계(의사) 책임"이라는 답변 비율이 각각 47%,신도림 로또49%로 비슷하게 나왔다.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는 여론조사기관 미디어리서치에 의뢰해 이달 8일부터 9일까지 전국 18세 이상 남녀 1천1명을 대상으로 정부의 의대 증원에 대한 의견을 물은 결과(신뢰수준 95% 최대 허용 표집오차 ±3.1%p)를 10일 공개했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의대 정원 확대로 인한 현 의료 공백 사태에 대해 누구에게 가장 큰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48.8%가 '의료계 책임',47.1%가 '정부 책임'이라고 답해 양측이 비슷한 비율을 보였다.
"잘 모름"이라고 답변한 비율은 4.1%였다.
여론조사에서 과반수는 '의대 정원 2천명 증원' 정책이 과학적이지 않다고 답했다.
'2천명 증원이 과학적인 근거가 있다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매우 그렇지 않다'라고 답한 비율과 '그렇지 않은 편이다'라고 답한 비율은 합쳐서 51.8%였다.
반면 '매우 그렇다'와 '그런 편이다'라는 긍정적 답변은 합쳐서 42.0%에 그쳤다.'잘 모른다'는 6.2%였다.
전의교협은 지난달에도 같은 항목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했는데,신도림 로또당시는 부정적 답변이 48.6%,신도림 로또긍정적 답변이 44.5%였다.이번 조사에서는 지난달에 비해 부정 비율은 소폭 늘고,긍정 비율은 소폭 줄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증원 방식에 있어서는 '의대 정원을 점진적으로 늘려야 한다'는 답변이 63.0%로 '한 번에 일괄로 늘려야 한다'는 답변(28.8%)의 두 배를 넘었다.이는 지난번과 비슷한 수치로,신도림 로또이전 조사에서 각각의 답변 비율은 63.9%,신도림 로또30.1%였다.
한편 응답자들의 60% 가까이는 '2천명 증원은 윤석열 대통령이 결정한 게 아니다'라는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발언이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 장관은 지난달 국회 청문회에서 "2035년에 1만명이 부족하다는 논문을 참고했으며 (2천명은) 1만명의 수급을 맞추기 위해 보건복지부 장관 책임하에 정책적인 판단을 한 것"이라며 '2천명 결정'의 최종 책임자가 자신임을 강조했다.
그러나 응답자의 59.9%는 이 같은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24.1%는 '사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모른다'는 비율은 16.0%였다.
신도림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신도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올 6월 자본확충 예정…주식 감자, 주채권 출자전환 ”연내 상장폐지 사유 해소해 주식거래정지 풀 것” 태영건설이 30일 기업개선계획을 위한 이행약정(MOU)을 금융채권자협의회 주채권 은행인 한국산업은행과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신도림 로또,이 대표는 “대규모 해상 그리드 구축과 해상풍력발전 사업으로 초고압 해저 케이블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라며 “유럽과 베트남은 현재 사업 초기 단계로 부지 확보를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