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콜라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정부가 앞으로 2년간 매입임대주택 12만 가구를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8만 가구에서 물량이 늘어난 건데,알렉스 콜라도지역별로 보면 수도권에 70% 이상 공급을 집중한다는 방침입니다.
최두희 기자입니다.
[기자]
국토부가 내년까지 매입임대주택 12만 가구를 공급하겠다는 계획을 내놨습니다.
주택 12만 가구를 매입해 시세보다 저렴한 전·월세로 공급하겠다는 건데 당초 8만 가구를 공급하겠다는 방침에서 4만 가구나 늘어났습니다.
[박상우 / 국토교통부 장관 : 내년까지 양질의 신축매입 임대주택 9만 호를 포함해 총 12만 호를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입 공급하겠습니다.]
유형별로 보면 신축 주택을 사들여 무주택 저소득층과 청년 등에게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하는 '신축 매입임대주택' 7만 5천 가구는 물론 이미 지어진 '기축 매입임대주택' 2만 가구가 포함돼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올 하반기 신축 매입임대주택 공급 목표 물량인 4만 가구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수도권에 공급물량 70% 이상이 집중될 예정으로 이에 대해 국토부는 실수요자 선호를 반영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국토부는 또 민간사업자가 신축 매입임대주택을 원활히 공급할 수 있도록 매입가격체계 개선,알렉스 콜라도자금 지원은 물론 인센티브 확대도 추진합니다.
서민들의 주거부담과 전세사기 걱정을 덜겠다는 측면에선 의미 있는 조치로 보이지만 가격 산정을 어떻게 할지가 관건입니다.
[박원갑 /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 : LH 입장에서는 싸게 사야 하지만 업체 입장에서는 시세를 인정해 달라고 요구할 수 있어서 가격 산정을 어떻게 할지가 주요한 이슈가 될 것으로….]
이와 함께 국토부는 아파트 쏠림 현상을 완화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대국민 홍보도 진행하겠다는 방침입니다.
YTN 최두희입니다.
촬영기자;정철우
영상편집;정치윤
디자인;박유동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알렉스 콜라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알렉스 콜라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해당 시스템의 판매가 이뤄지려면 약 200명의 미국 정부 직원과 200명의 미국 계약자 대표가 기술 지원 서비스를 위해 대만을 방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알렉스 콜라도,AI가 자동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분석해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자동화 솔루션을 비롯해 AI 기반 에너지 자동 절감 솔루션, 5G 기지국 성능과 효율을 향상해 주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