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동부경찰서는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등의 혐의로 A씨(50대)를 입건 조사 중이라고 15일 밝혔다.연합뉴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경찰관에게 흉기를 휘둘러 상해를 입힌 50대 남성이 경찰에 입건됐다.
부산 동부경찰서는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등의 혐의로 A씨(50대)를 입건 조사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A씨는 15일 오전 1시 55분께 부산시 동구의 한 주택의 2층 출입문을 두드리고 발로 차는 등 행패를 부렸다.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제지하려고 했으나 A씨가 양손에 흉기를 들고나와 경찰관에게 휘둘렀다.
이 소동으로 경찰관 2명이 쇄골과 가슴 부위에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고 퇴원했다.
사건 당시 A씨는 음주 상태로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도 필로폰 양성 반응을 보였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물건을 빌리기 위해 이웃집을 방문했다고 밝혔으며,프리미어 리그 시즌마약 투약 혐의는 부인한 것으로 알렸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프리미어 리그 시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리미어 리그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일반 단지에 공공매입임대가구가 섞인 경우에는, 해당 비율이 미미해 다른 주민의 동의를 받아 사업을 추진하는 사례가 간혹 있었다고 한다.
프리미어 리그 시즌,812 컴페티치오네에서 파생된 파워트레인은 슬라이딩 핑거 팔로워 방식의 밸브트레인 등 F1 기술을 차용해 성능 및 기계 효율을 극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