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글로벌 스타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국외에서 실내 흡연을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보면,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문제의 장면은 지난 2일 제니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브이로그 영상에 담겨 있었다.이탈리아 카프리섬을 방문한 제니는 실내에서 메이크업과 머리 손질을 받던 중 전자담배로 추정되는 물건을 입에 무는 행동을 했다.특히 스태프가 바로 얼굴 바로 앞에서 일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연기를 내뿜는 장면이 논란이 됐다.현재 영상에서는 관련 장면들이 삭제된 상태다.
논란이 일자 한 누리꾼은 국민신문고를 통해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관에 조사를 요청했다고 밝히기도 했다.그가 갈무리해 올린 민원신청 화면을 보면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관은 이탈리아 당국에 블랙핑크 제니의 실내 흡연 사건의 조사를 의뢰하여,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엄중히 처분하여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적혀 있다.이 밖에도 누리꾼들은 “사람 얼굴에다가 연기를 내뿜는 건 너무 예의가 없다”,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메이크업아티스트 극한직업이다” 등의 비판을 내놨다.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피워 논란이 된 연예인은 또 있다.2021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한 예능 프로그램 촬영 도중 방송국 건물 안에서 전자담배를 피웠다가 과태료 10만원을 낸 바 있다.그룹 엑소(EXO)의 멤버이자 배우 도경수도 지난해 전자담배 실내 흡연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금연구역에서 흡연을 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과거 전자담배는 담배로 포함되지 않다가 2014년 1월21일 담배사업법 개정으로 담배의 정의에‘증기로 흡입하기에 적당하게 제조한 것’이 추가되면서 담배에 포함됐다.이탈리아 역시 2005년부터 모든 공공장소에서의 실내 흡연을 금지하고 있다.
한편,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제니의 소속사는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