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 31명 사상…23명 사망 8명 부상
[화성=뉴시스]양효원 이태성 기자 = 경기소방재난본부는 25일 오전까지 발견되지 않았던 마지막 실종자 1명을 수습했다.실종자 추정 시신이 발견되면서 사망자는 23명으로 늘었다.
경찰 등에 따르면 해당 시신 1구는 기존 실종자로 알려졌던 인물로 추정되지만,프리미엄리그정확한 것은 DNA 대조 등을 거쳐야 알 수 있다.
이 실종자는 전날 알려진 21명 실종자 외 또 다른 실종자다.전날 오후께 21명을 모두 수습한 뒤 회사 측에서 연락이 닿지 않는 1명이 더 있다고 알려오면서 소방당국 수색이 시작됐다.
마지막 실종자는 화재 당일 작업을 하러 온 것은 확인됐으나 오후 3시께까지 휴대전화 위치값이 잡히지 않았다.이후 오후 5시께 공장 인근으로 확인됐다.
소방당국은 이 사실을 확인한 뒤 2차 수색 작업에 나섰다.이어 다음 날 오전 진행한 수색에서 시신 일부를 발견한 뒤 감식을 앞두고 추가 수색에 나섰다가 시신 1구를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사망자에 대한 수색이 늦어진 이유는 최초 발화지점과 가까운 곳에 시신이 있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소방 관계자는 "어제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 곳은 작업장 부근이었는데,프리미엄리그해당 실종자는 최초 발화지점과 가까워 장시간 열에 받은 건물 구조물 밑에 깔려있는 상황이라 유해 수습에 시간이 다소 소요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재는 전날 오전 10시31분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불이 난 곳은 연면적 2362㎡,프리미엄리그3층짜리 철콘조기타지붕 건물로 리튬을 취급하는 곳이다.
11동 가운데 3동 건물 2층에서 최초 발화가 일어났다.2층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이 이뤄지는 장소로 전해졌다.
경기소방은 화재 직후인 오전 10시54분 대응 2단계를 발령,프리미엄리그진화작업을 벌였다.큰 불길은 화재 5시간가량 만인 오후 3시 15분 잡혔다.이어 다음 날인 25일 오전 8시41분 불을 모두 껐다.
이 화재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프리미엄리그6명이 경상을 입었다.
사망자 가운데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2명이다.경찰은 신원미상 사망자 21명에 대해 DNA 채취 작업을 통해 신원을 특정할 계획이다.
프리미엄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엄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검찰은 그중 상당액을 A씨가 일본 기업으로부터 개인 계좌로 돌려받은 정황을 포착했다고 한다.
프리미엄리그,그는 "현재 의료AI 산업 성장이 시작되는 초입 국면으로 높은 장기성장성이 기대된다"며 "고령화에 따른 의료 공백을 메끌 수 있다는 점에서 구조적으로도 성장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