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온 계속되면 과일 성장 멈추고 표면이 불에 덴 듯 색깔 변해
의성군,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새로운 구조의 햇빛차단망 선보여…일소피해 경감·수확량 증대 효과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경북 의성군이 사과농가의 폭염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햇빛차단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의성군은 지난 14일 사과 재배 농가 및 관련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사과의 햇볕데임(일소)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햇빛차단망 시범사업' 현장연시회를 열었다.
의성군에 따르면 사과는 섭씨 30도 이상의 고온이 지속되면 과일의 성장(비대)이 정체된다.또한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과일 표면이 불에 덴 것처럼 색이 변하는 햇볕데임(일소)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
특히,올해처럼 6월부터 고온이 지속되는 경우 과일 품질 하락과 햇볕데임 피해가 심각해질 수 있다는 게 의성군의 설명이다.
이날 선보인 햇빛차단망은 청색 망을 사과나무 윗쪽에 설치,햇볕데임을 방지하고 과수원 내부 온도를 3℃ 가량 낮출 수 있다.
이를 통해 햇볕데임 피해가 5% 줄고,과일 생산비율은 11.6%,수확량은 10.4%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사과의 착색도 역시 20% 이상 높아진다고 의성군은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커튼형 구조를 도입하고,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시설물 구조를 단순화해 기존에 지적됐던 높은 설치비 부담을 줄이고,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사후 관리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찌는 듯한 무더위로 올해 과수농가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햇빛차단망과 미세살수 등 폭염피해 대응 기술을 적극 도입해 피해를 최소화해달라"고 말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유명 카페와 베이커리의 ‘커피 및 차’, ‘스낵 및 쿠키’를 가져왔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퇴직연금제도는 근로자 퇴직연금 수급권 보호를 위해 사용자가 근로자의 퇴직연금을 금융기관에 사외 적립하고, 퇴직 이후 사용자 또는 근로자의 신청을 통해 지급하는 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