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스턴 빌라 fc 대 번리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현용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카카오게임즈의 2분기 매출액은 2438억원(전년 동기 대비 -10.1%),애스턴 빌라 fc 대 번리 통계영업이익은 94억원(-64.5%)으로 시장 기대치 영업이익을 45% 하회하는 어닝 쇼크가 예상된다"라며 "매출 감소는 모바일 게임에서 오딘의 하향 안정화 속 신작 부재가 길어지는 점이 주요 원인이고,이익 급감은 신작 그랑사가 키우기,에버소울 일본 출시,카카오VX 신제품 출시 영향"이라고 밝혔다.
이어 "하반기 주요 신작으로는 스톰게이트(PC RTS),발할라 서바이벌(모바일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가디스오더(모바일 액션 RPG)를 포함하여 4~5종이 예정돼 있다"면서도 "메가 히트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라인업"이라고 평했다.또 "내년에 나올 크로노 오디세이,애스턴 빌라 fc 대 번리 통계아키에이지2,내후년 기대되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IP(지식재산권) 신작 등이 대형 라인업이 해당한다"고 덧붙였다.
올해 카카오게임즈의 매출액과 영업이익 전망치는 기존 1조1058억원과 1010억원에서 매출 1조186억원,영업이익 631억원으로 각각 8%,애스턴 빌라 fc 대 번리 통계37%씩 하향했다.김 연구원은 "의미 있는 규모의 신작 매출이 늦어지는 점을 실적에 반영했다"라며 "내년 PC/콘솔 대형 신작 흥행으로 플랫폼 다변화에 성공하고 영업이익이 회복되는 구간에서 추세적 상승을 논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김 연구원은 "내년 예상 EPS(주당순이익)를 동일 폭에서 하향한 점에 기인해 목표주가를 기존 대비 20% 하향 조정했다"라며 "피어 그룹 대비 항상 프리미엄을 받던 주가는 이제 내년 예상 P/E(주가수익비율) 18배로 동등해졌다.하반기 중 가파른 실적 턴어라운드가 어려운 점을 감안 시 현재 주가에서도 공격적인 매수에 나서기는 힘들다"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