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99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초경찰서,월드컵 1998전국 최초로‘위기협상 전문요원’투입
16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 “A군이 강남 아파트 옥상에서 뛰어내릴 것이라고 한다”는 지인의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경찰은 A군의 휴대전화 신호가 잡히는 지역의 일대 아파트 15개 동을 수색해 서초구 한 아파트 24층 옥상 난간에서 A군을 발견했다.하지만 A군이 좁은 공간 끝에 걸터앉아 있어 접근이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에 경찰은 즉시 자살 기도자 대응에 특화된 위기협상 전문요원 2명을 투입해 설득에 나섰다.이들은 A군에게 좋아하는 음식 등을 소재로 대화를 유도하고‘누나‘형’이라는 호칭을 사용하게 하면서 어느 정도 신뢰를 쌓았다.이에 거부 반응을 보이던 A군은 점점 대화에 동참하며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
요원은 A군이 아래쪽을 바라볼 때마다 “○○아,월드컵 1998누나 봐야지.누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주의를 돌리는 한편 “누나가 ○○이 얼굴 보고 얘기하고 싶어서 그래”라며 다독였다.
결국 A군은‘스스로 넘어가겠다’며 난간 안쪽으로 다가왔다.요원은 “고마워.누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틈 사이로 손을 내밀었고 손을 잡은 A군을 이끌어 구조에 성공했다.
서초서 관계자는 “전국 최초로 자살 기도자에 특화된‘위기협상 전문요원’을 선발해 지난달부터 현장에 투입했다”며 “요원들의 활약상이 돋보인 사례”라고 전했다.
월드컵 1998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월드컵 1998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com 김윤호 기자Copyright? 파이낸셜뉴스.
월드컵 1998,美인프라 침투한 中해커들 “유사시 혼란 야기”최소 5년 전부터 시스템 잠입 확인… 캐나다·호주 등 美동맹국도 취약중국 해커들이 최소 5년 전부터 미국의 핵심 인프라 시설에 침투해 광범위한 사이버 공격을 준비해 온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