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역대 최대 전력수요 기록
박형덕 사장,짐월드철저한 설비·인원 관리 주문
13일 서부발전에 따르면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은 12일 수도권 전력공급의 중추 역할을 맡고 있는 서인천발전본부를 찾아 발전 현장을 점검하고 설비 안정 운영 대책 등을 살폈다.13일은 국내 최대 발전단지인 태안발전본부를 점검한다.
이번 점검은 지속된 폭염의 영향으로 지난 5일 오후 5시 전력수요가 역대 최대인 93.8기가와트(GW)를 기록하는 등 전력공급 안정이 중요해진 가운데 이뤄졌다.
기존 여름철 최대 전력수요 고점은 지난해 8월 7일 기록한 93.6GW다.전력수요는 오는 16일까지 최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박 사장은 고장 예방 활동,짐월드긴급 복구 협력체계 등 발전설비 안정 운영 대책을 종합적으로 살폈다.아울러 폭염,짐월드폭우 등 이상기후에 취약한 시설과 불시고장 가능성이 있는 설비도 세밀하게 점검했다.
박 사장은 "현재는 안정적 전력공급이 최우선인 상황"이라며 "발전설비 관리를 철저히 하고 태풍이 빈번한 시기를 맞아 강풍이나 폭우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조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되는 폭염 영향으로 온열 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직원의 건강도 세심히 살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 기간인 6월 24일부터 9월 6일까지 수시로 전사 화상회의를 열어 발전설비 현안을 공유하고 있다.이 외에도 전력수급 상황실과 24시간 긴급복구 대책반을 운영하는 등 전사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해 안정적 전력공급에 집중하고 있다.
짐월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짐월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0명 중 8명은 40~60대였고, 그 중 남성이 6명에 여성은 2명이었다.
짐월드,2000~2010년대 유행을 타고 고가 제품이 잇따라 등장했던 아웃도어 시장은 최근 수요가 급감하면서 시장이 크게 축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