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구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한국도로공사는 8일부터 데이터안심구역의 활성화와 민간 혁신 서비스 발굴을 위해‘데이터안심구역 활용 공동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데이터 활용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1명에서 5명까지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이달 8일부터 8월 9일 18시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접수방법,일정,대회규정 등 세부적인 사항 역시 경진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설명회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중회의실A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아이디어 공모형식의 예선을 시작으로 서면평가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14개팀을 선발하고,본선에 진출한 팀들은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시각화해 접목하는 등 경합을 펼치게 된다.선정된 14개 팀은 발표평가를 거쳐 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 1점),최우수상(공동 주관기관장상 7점),우수상(후원기관장상·후원기업대표이사상 6점)과 부상으로 각 300만 원,kbo 구장200만원,kbo 구장100만원,총 2300만원의 상금이 부상으로 지급된다.또한,특별 지원혜택으로 본선을 통해 우수상 이상 입상한 참가팀은 2025년도 LG 유플러스와 나이스지니데이타의 신입사원 채용 시 1회에 한해 서류전형 합격 처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함진규 도로공사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미개방데이터를 활용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바란다”며,“데이터안심구역을 기반으로 국내 데이터 산업이 한층 더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kbo 구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bo 구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얼마 지나지 않아 쿼츠 시계의 단가가 낮아지면서 기존의 시계 산업의 패러다임을 뒤흔든 ‘쿼츠 파동’이 일어났지만, 공교롭게도 박 전 대통령이 서거하는 시기와 겹친다.
kbo 구장,정 CFO는 포스코에 있던 기간 동안 경영전략팀 산하에서 일하며 전중선, 정기섭 전 CFO와 합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