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드 데 헤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명예훼손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입건한 최 목사를 24일 오전 10시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최 목사는 22대 국회의원 선거(4·10 총선)를 앞둔 지난 2월 양평군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여주·양평 지역구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했던 최재관 전 지역위원장을 위해 불법 선거운동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최 목사는 지난 3월 경기 여주시에서 열린 강연회에서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과 김 여사를 함께 언급하며 이 의원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들 혐의 중‘불법 선거운동’의 경우 4·10 총선과 관련한 선거 사건이어서 공소시효(10월 10일)가 4개월도 채 남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다비드 데 헤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다비드 데 헤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동부지법 형사4단독 이민지 판사는 지난 15일 금태섭 개혁신당 최고위원의 동생인 금 모 씨(54·남)에게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과 사기죄로 징역 총 2년 8개월을 선고했다.
다비드 데 헤아,'이공계 활성화 대책 TF 5차 회의' 개최[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우수 인재가 걱정 없이 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대책 마련을 위해 운영 중인 ‘이공계 활성화 대책 TF 5차 회의’를 29일 한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