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sk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 의원에 2쪽 짜리 서한 보내
"사퇴 요구,롯데 sk 야구反민주주의적 행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8일(현지시간) 민주당 의원들에 서한을 보내 대선 완주 방침을 재확인했다.
미 CNN방송,롯데 sk 야구AP 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 의원들에게 보낸 2쪽 분량의 서한에 "언론 등의 각종 추측에도 끝까지 선거를 치러 도널드 트럼프를 이기기로 굳게 결심했다"고 썼다.그는 "지난 일주일 간 어떻게 전진할 것에 대한 문제 제기가 있었다"며 "이제는 그만 끝내야 할 때"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민주당 전당대회까지 42일,대선까지는 119일이 남았다"며 "향후 임무에 대한 결의 약화나 명확성 부족은 오직 트럼프에게만 도움이 될 뿐,우리에게는 상처를 준다"고 강조했다.이어 "통합된 정당으로 전진해 트럼프를 이길 때"라고 덧붙였다.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사실상 후보로 선출된 것과 관련 "오직 유권자만이 민주당의 후보를 결정할 수 있다"면서 "우리가 당(절차)을 무시할 경우 어떻게 이 나라의 민주주의를 지킬 수 있겠느냐"고 반문하기도 했다.후보 교체 논의 자체를 당내 경선 결과를 무시하는 반(反)민주주의적 행위라고 지적한 것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진보 성향 언론 MSNBC와의 전화 인터뷰에서도 "내가 트럼프를 이길 수 있는 최고의 후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출마하지 않았을 것"이라면서 대선 완주 의지를 다졌다.당내 비판자들을 겨냥해 "나를 상대로 대선에 출마하고,전당대회에서 (후보 교체를 위해) 도전하라"며 자신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지난달 27일 미 대선 후보 TV토론 이후 바이든 대통령의 거취 논쟁을 둘러싸고 '버티기'와 '재선 도전 포기' 압박이 팽팽하게 대치하는 형국이다.이미 민주당 하원의원 5명은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전날 비공개로 진행된 하원 민주당 상임위 간사 회의에선 15명 가량의 참석자 가운데 최소 4명이 사퇴 촉구에 동참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롯데 sk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롯데 sk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메리 데일리 샌프란시스코 연방준비은행(연은) 총재는 필요하다면 금리를 인하할 준비가 됐지만 아직 경제가 강력해 긴급한 인하의 필요성은 없다고 강조했다.
롯데 sk 야구,매년 3월과 9월 선물 만기일에 이뤄지는 시가총액 규모별 지수 정기변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