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대 서울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주지역당원간담회서 밝혀…국민의힘,구심점 부족해‘지리멸렬’상황국민의힘 당권주자인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22대 총선과정에서 정우택 전 국회부의장(충북 청주상당) 공천을 취소한 것에 대해 “대단히 아픈 선택”이라고 밝혔다.
한동훈 당대표 후보는 14일 국민의힘 충북도당에서 가진 청주지역 당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지난 총선에서 청주권 4석을 모두 빼앗긴 국민의힘은 당시 정우택 전 부의장의 공천 취소로 어려운 선거를 치렀다는 분석이 많았다.
비대위원장으로 국민의힘 총선을 이끌었던 한동훈 후보는 당시‘돈 봉투 수수’의혹이 불거진 정 전 부의장의 공천을 취소,청주청원 선거구 경선에서 탈락한 서승우 현 충북도당위원장을 청주상당 선거구에 공천했다.
한 후보는 “정우택 선배님을 개인적으로 존경하고 좋아한다.제가 100일간 최선을 다하고 제 나름대로 공적인 판단을 했지만 아쉬운 부분도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당대표가 된다면‘남의 말을 잘 듣겠다’는 원칙을 세우겠다.여러분의 말을 들을 것이고 여러분의 말을 듣고,안양 대 서울e필요하다면 궤도를 수정할 것”이라며 “제가 잘못됐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그때그때 부끄러움 없이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지금 당이 지리멸렬(支離滅裂: 이리저리 흩어지고 찢기어 갈피를 잡을 수 없음)한 것은 구심점이 부족해서다.보수,안양 대 서울e국민의힘의 새로운 구심점이 돼 앞장서서 싸울 것”이라며 “전 단 한번이라도 몸을 사리거나 비겁하게 도망가고 눈돌린 적 없다.당의 승리를 위해 지금보다도 더 앞장서서 싸우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국민의힘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충남 천안시에 있는 유관순체육관에서‘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 충청권 합동연설회’를 연다.
안양 대 서울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안양 대 서울e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하지만 하이브 측 인사들이 어도어 이사회를 장악하게 됐는데, 민 대표는 싸울 만큼 싸우지 않았느냐며 타협점을 찾자고 제안했습니다.
안양 대 서울e,이후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비비드로우·힐어스·랩잇 등 브랜드를 추가하며 중국, 홍콩, 일본을 비롯해 세계 13개국으로 판로를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