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본선 연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호원들에게 휩싸여 유세장 빠져나가
유세 구경하던 일부 유권자들 비명 질러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 오후(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유세장 주변에서 여러 발의 총성이 울려 급히 대피했다고 주요 외신들이 보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총성이 울리기 전 약 5분 동안 연설을 하고 있었다.
총소리를 듣자 곧바로 몸을 연단 밑으로 피했고 경호원들이 재빨리 그를 에워쌌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다시 일어나 주먹을 불끈 쥐자 유권자들은 환호성을 질렀고 그는 경호원들에게 휩싸여 유세장을 빠져나갔다.
공개된 동영상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오른쪽 귀에 피가 흘러내린 핏자국이 선명하게 보였으며 중화기로 무장한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무대위로 올라간 모습도 담겨있었다.
스티븐 청 트럼프캠프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신속하게 대처해 준 법 집행기관과 응급 구조대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그는 현재 지역 의료시설에서 검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비밀경호국 대변인도 X를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안전하며 비밀경호국에서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월드컵 본선 연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본선 연속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021년이나 22년의 생산량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지금의 가격보다는 낮아질 수 있도록 생산량이 늘어날 걸로 기대한단 얘기입니다.
월드컵 본선 연속,그 자리에 가서 많은 의원들이 걱정하는 여러 가지 공천문제라든지 아니면 전략이라든지 이런 것들을 본인의 입장도 얘기하고 의원들의 얘기도 듣고 정리할 건 정리하고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고 또한 아니라고 항변할 건 하고 그렇게 했어야 되는데 피해 버렸단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