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o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지만 정작 반려견 주인은 사과는 커녕 “이 새벽에 뭔 배송질이냐”며 배송기사에게 면박을 줬다는 사연이 알려지며 빈축을 사고 있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해달 사고는 전날 오전 4시경 경기도 화성의 한 아파트에서 일어났다.
당시 상황을 목격한 글쓴이는 “처가에 가려고 일찍 일어났다”며 “그런데 배송기사가 아파트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려고 하는데 한 부부의 개가 갑자기 배송기사에게 달려들었다”고 전했다.
글쓴이에 따르면 해당 반려견은 소형견이 아닌 중형견으로 놀란 배송기사는 외마디를 질렀고,다행히 견주의 제지로 공격을 멈춘 반려견은 주인에게 돌아갔다.
글쓴이는 “부부의 표정에선‘사과 따위는 절대 하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가 보였다”며 “(사고 이후) 배송기사가 한숨을 쉬며 아파트 공동현관으로 들어가자 해당 부부는 ”이 새벽에 뭔 배송질이야?“라며 아파트 현관으로 들어간 배송기사를 다시 현관 입구로 불러세우려고 했다”고 전했다.
글쓴이는 이어 “개인적으로 사촌형이 택배일을 하고 있어서 그 기사님이 너무 안쓰러워 나오길 기다렸다가 음료수 하나를 드렸는데 너무 고마워 하시더라”며 이후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금 일은 너무 개의치 마시라,이상한 이웃 주민 때문에 내가 다 창피하다’고 말씀 드리니,2024 kbo 중계기사님 말이‘그래도 이렇게 음료수를 주시며 격려해 주시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며 웃으시더라”고 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 무시하는 사람은 사람이 아니다” “본인들 자식만큼 반려견 예뻐하는 것은 자유지만,남에게도 인간취급을 바라지 마라” “제발 목줄해주시고,목줄 3m이상 늘리지 말아달라,2024 kbo 중계산책하면서 목줄 피하기 미션 수행하느라 피곤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견주를 비판했다.
2024 kbo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024 kbo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올해 연결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각각 1조 5732억원, 3009억원으로 추정한다.
2024 kbo 중계,“정치 신인의 등용문이 더 좁아져 ‘늙은 공천’이 됐다”는 이야기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