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특별교부세 1억 6300만 원 확보
인천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재난관리평가에서 2년 연속‘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9일 인천시에 따르면 행정안전부는 2005년부터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중앙부처,라이브볼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평가하고 있는데 올해는 338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을 대상으로 재난안전관리 실태를 평가했다.
이번 평가는 재난관리 단계 총 5개 분야(공통,예방,라이브볼대비,대응,복구)를 평가했으며,시도는 중앙재난관리평가단이 직접 평가하고 군·구는 시도 자체평가단이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중앙재난관리평가단에서 확인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안부는 올해부터 기존의 '실적' 중심의 평가체계를 '실적과 역량' 중심으로 전환했다.
안전정책을 총괄하는 시장,부시장,안전총괄부서장의 의사 결정 및 상황 판단 등에 대한 역량을 확인하기 위해 전문가 주관의 심층 인터뷰를 실시하고 평가에 반영했다.
인천시는 이번 평가에서 공통,예방,대비,라이브볼대응,복구 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라이브볼국무총리 표창과 함께 특별교부세 1억 6300만 원을 받게 됐다.
이는 지난해 재난관리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것보다 우수한 성적이다.
이밖에 군·구 평가에서는 남동구,계양구,서구가 각각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장관 표창과 특별교부세 8800만 원을 각각 받게 됐으며,산하기관인 인천교통공사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김성훈 인천시 시민안전본부장은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라이브볼끊임없이 재난관리 역량을 더욱 강화해 인천시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라이브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라이브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조 씨는 아동·청소년을 포함한 여성 피해자 수십 명을 협박해 성 착취물을 제작하고 판매·유포한 혐의로 이미 징역 42년이 확정됐고, 미성년자를 성적으로 착취하고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도 재판을 받고 있어 형량은 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라이브볼,반면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