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큰 늑대자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릉 대관령휴게소서 리트리버 처참한 상태로 발견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 "치료 받게 도와 달라" 호소
[서울경제]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리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이 리트리버는 엉덩이에 구더기 수 십 마리가 살을 파고 들었으며 겨우 숨만 쉬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은 지난 16일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 리트리버가 발견됐다며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차량이 주차된 한 구석에 목줄을 찬 리트리버 한 마리가 누워있다.숨을 헐떡이는 리트리버의 엉덩이와 등 쪽에는 수십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었다.
미소 사랑 관계자는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엉덩이와 등 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최소 35㎏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구조 다음 날 이 관계자는 “바로 응급처치 후 입원 치료 들어갔다.현재 자궁축농증,큰 늑대자리심장사상충 감염,큰 늑대자리신부전,빈혈,큰 늑대자리탈수,큰 늑대자리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꼭 이겨내 주길 바란다”고 상태를 전했다.그러면서 리트리버가 입원 치료받고 살 수 있게 1만원 릴레이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