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테흐 대 알나스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폭우에 침하 발생한 대전 유등교
지난 10일 폭우로 일부 내려앉은 대전 유등교는 전면 철거 후 재건축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전시의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긴급 점검한 결과 교각 손상이 심하게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보수나 보강보다는 전면 철거할 가능성이 더 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정밀안전진단 결과가 나와야 정확히 알 수 있지만,알파테흐 대 알나스르육안으로 확인했을 때는 안전진단 F등급 수준인 것으로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시는 향후 유등교가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노선으로 활용됨에 따라 안전성 등을 확보한 새로운 다리를 건설한다는 계획을 준비 중입니다.
다만,알파테흐 대 알나스르전문가들이 보수가 가능하다는 조사 결과를 내놓는다면 그 부분도 면밀히 확인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유등교를 재설계한 뒤 공사를 마치려면 최소 2년 6개월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민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임시 가교는 장마가 지난 뒤 곧바로 설치합니다.
대전시 측은 시내에 있는 오래된 교량의 안전 여부를 추가로 점검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독자 제공,연합뉴스)
알파테흐 대 알나스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알파테흐 대 알나스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중소벤처위원회에서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분야의 전문가·정보 교류, 기관·민관 협력, 인프라 협력 등 전반적인 사항을 다룬다.
알파테흐 대 알나스르,1~4월 소득세는 35조 3000억원으로 지난해보다 4000억원 줄며 감소세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