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적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하드 알잘라젤 보건부 장관은 24일(현지시간) 국영 TV에 출연해 "하지 기간 온열질환으로 숨진 순례객이 총 1301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망자의 83%는 사우디 당국의 순례 허가를 받지 않아 땡볕 아래 제대로 된 휴식처나 회복 없이 먼 거리를 도보로 이동했다"며 "사망자 중 다수는 노인 또는 만성 질환자였다"고 했다.
알잘라젤 장관은 "순례객 중 열사병 등 증세를 보이는 이들에게 약 46만 5000건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이 중 14만 1000건은 순례 미허가자를 대상으로 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성지순례 사망자 관련 공식 집계가 공개된 것은 처음이다.엿새간의 하지가 지난 19일 마무리된지 5일 만이다.알잘라젤 장관은 "많은 사망자가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은 탓에 신원 확인과 시신 처리에 시간이 걸렸다"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적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적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악성 임대인을 피하는 방법이 있나요? “국토교통부,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이 만든 ‘안심전세 앱’을 통해 악성 임대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안컵 적자, 김 실장은 “국어·수학·영어는 어렵게 출제됐던 지난해 수능보다는 다소 쉽게 출제될 수 있다”면서도 ”여전히 변별력 확보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