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단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U+,2002년 월드컵 단장AI B2B 전략 '올 인 AI' 공개
AI '익시젠' 중심 인프라·서비스 AX
"AI 인프라·플랫폼 경쟁력 자신"
"2028년까지 1.3조원 투자"
SKT 'AI피라미드' KT 'AI풀스택'과 지략 싸움 2일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왼쪽 세번째)이 서울 용산구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LG유플러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SK텔레콤과 KT에 이어 LG유플러스도 인공지능(AI) 중심의 기업용(B2B) 사업에 뛰어들면서 이동통신사의 '탈 통신'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다.
AI 중심의 B2B 중장기 성장 전략인 'All in AI'(올 인 AI)를 공개한 LG유플러스는 오는 2028년까지 AI B2B 사업 매출 2조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에 따라 AI 데이터센터(AIDC)·AI 컨택센터(AICC)·AI 반도체 등에서 이통사간 경쟁이 가열될 것으로 예상된다.
익시젠,2002년 월드컵 단장인프라·서비스에 접목
LG유플러스는 2일 서울 용산구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로운 B2B 사업 전략 '올 인 AI'를 공개했다.
LG AI 연구원의 AI 파운데이션 모델 '엑사원(EXAONE)'을 기반으로 구축한 특화 경량언어모델(sLLM) '익시젠'을 중심으로 인프라(하드웨어)·서비스(소프트웨어) 영역 전반에 AI 기술을 접목하겠다는 내용이 중심이다.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해 인프라·플랫폼·데이터 등 3대 영역에 집중한다.AIDC와 온디바이스AI 기술을 확보하고 이와 관련된 상품·서비스를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데이터·플랫폼 분야에서도 자체 AI 모델 익시젠을 활용해 산업별 특화 sLLM 개발,데이터 선순환 체계·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 같은 기술을 AICC,2002년 월드컵 단장기업 커뮤니케이션,2002년 월드컵 단장SOHO,모빌리티 등 4대 서비스 영역에 우선적으로 접목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2028년까지 AI B2B 분야에 1조3000억원가량을 투자할 계획이다.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전무)은 "AI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이 향후 커질 텐데,2002년 월드컵 단장LG유플러스는 이에 필요한 인프라와 플랫폼 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경쟁력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통사,AI B2B 육성에 총력전
LG유플러스까지 본격적으로 AI B2B 사업에 뛰어들면서 이통 3사 간 AI 관련 기업 수요 확보 경쟁도 가속화할 것으로 점쳐진다.이통 3사 모두 거대언어모델(LLM),AIDC,AICC,AI반도체,AI모빌리티 등의 B2B 사업을 미래를 책임질 '캐시카우'로 강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KT도 AICT(AI+정보통신기술) 및 AI풀스택 전략 하에 B2B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해 하반기 자체 초거대 AI 모델 '믿:음(Mi:dm)'을 출시했다.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터마이징(맞춤화)할 수 있도록 경량화 전략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아울러 AICC,IPTV 등 주요 사업 분야에 자체 LLM을 적용하는 등 활용사례를 확장하고 있다.최근 김영섭 KT 대표는 사티다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CEO 겸 이사회 의장과 만나 국내 공공·금융 시장에 특화된 AI 모델 개발에 협력키로 했다.
#kt #S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LGU+ #AI #B2B #케이티 #AX
2002년 월드컵 단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02년 월드컵 단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트럼프와 헤일리가 손을 잡게 된다면 바이든에게 상당한 치명타가 될 수 있다는 게 워싱턴 정가의 분석입니다.
2002년 월드컵 단장,박군은 D양을 유인해 쇠파이프로 내리쳐 기절 시킨 후 12명과 함께 성폭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