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컨텐츠 가디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금·물품·골프접대 등 정황 포착
다른 제약사까지 리베이트 수사 확대 가능성 有
이들은 적게는 수백만원,노컨텐츠 가디건많게는 수천만원 상당의 현금이나 금품을 제공받은 것으로 파악돼 경찰 수사선상에 올랐으며 다른 제약사로까지 리베이트 수사가 확대될 가능성도 있다.
17일 서울경찰청은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고려제약의 불법 리베이트 관련 수사 상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한 대상을 의사 기준으로 1000명 이상 확인했다”며 “현금을 직접 받았거나 가전제품 등 물품 또는 골프 관련 접대를 받은 경우”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들에 대해선 금품을 제공받은 경위를 확인하는 작업을 곧 시작할 것”이라며 “소명 내용에 따라 입건자 수는 1000명 더 될 수도 있고 덜 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리베이트에 연루된 의사들 가운데‘빅5’병원(서울대병원,노컨텐츠 가디건서울아산병원,노컨텐츠 가디건서울성모병원,신촌세브란스병원,노컨텐츠 가디건삼성서울병원) 소속이 있는지 묻는 말에는 “다양하게 있다”고만 언급했다.
경찰은 고려제약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의사들에게 자사 약을 쓰는 대가로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한 혐의(약사법 위반 등)를 포착해 리베이트 규모 등을 수사 중이다.
이와 관련해 지난 4월 29일 서울 강남구 고려제약 본사를 압수수색 했으며 현재까지 고려제약 관계자 8명,의사 14명을 입건한 바 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구조적인 문제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면서 “한 제약회사의 문제로만 보기에는 다소 적절치 않은 면이 있어 추후 세무당국 등과 협의해 수사를 확대하는 것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며 고려제약 외 타 제약사로까지 수사망을 넓힐 가능성도 시사했다.
노컨텐츠 가디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노컨텐츠 가디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나 검찰이 휴대전화 등 압수물 포렌식, 관련자 소환조사, 계좌내역 분석 등을 수사한 결과 임창정이 라덕연 측으로부터 투자 수익금을 지급 받거나, 투자유치 대가를 받은 사실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노컨텐츠 가디건,산 제품도 똑같이 거기에 들어가 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