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월드컵 본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베트남 월드컵 본선현행범 체포해 촬영 동기 등 조사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목욕탕에서 다른 여성 이용객 알몸을 불법으로 촬영한 중국인이 체포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성폭력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60대 중국인 여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1시께 제주시 한 목욕탕 여탕 내부를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서 이용객 3∼4명이 찍힌 사진을 확인하고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무사증으로 여행 온 관광객으로 확인됐다.당시 목욕하던 사람들이 있었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사진을 찍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목욕탕 내부가 신기해 촬영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피의자에 대한 출국정지를 신청했다.출국정지는 외국인인 경우 적용된다.내국인인 경우엔 출국금지가 적용된다.
경찰은 A씨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하는 등 자세한 촬영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베트남 월드컵 본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베트남 월드컵 본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I 경쟁에서 뒤처진다는 평가가 나오면서 애플은 지난 1월 마이크로소프트(MS)에 시가총액 1위 자리를 내주기도 했다.
베트남 월드컵 본선,지난 1월 'CES 2024'에서 선보였던 RGB 방식 '올레도스(OLEDoS:OLED on Silicon)'를 이번 MWC에서 일반 관람객에도 처음으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