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 77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만취 상태로 벤츠 차량를 몰다 사망사고까지 낸 20대 여성 DJ 사건 기억하십니까.
사고 당시 구호 조치를 하지 않고 자신의 반려견을 앉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법원이 DJ 안 모 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했습니다.
이시열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지난 2월 3일 서울 강남에서 만취한 채 외제차를 몰다 두 차례의 교통사고를 낸 DJ 안 모 씨.
2차 사고의 피해자였던 오토바이 배달원은 결국 숨졌습니다.
당시 반려견을 안은 채 아무런 구호조치를 하고 있지 않았다는 목격담이 올라와 공분을 사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 안 모 씨 / 피고인 (지난 2월 5일)
- "구호조치도 안 하셨는데 돌아가신 피해자분께 하실 말씀 없으세요?"
= "정말 죄송합니다."
재판 과정에서도 피해자를 탓하는 취지의 발언이 나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안 씨측은 75회에 걸쳐 반성문을 제출하는 등 선처를 호소했지만,게이트 777법원은 안 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안 씨가 1차 사고 이후 "사고를 수습하려는 행동 없이 현장을 떠났다"며 도주 의사가 있었음을 인정했습니다.
또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을 하는 등 진지하게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스탠딩 : 이시열 / 기자
- "재판부는 사고 자체는 과실범이지만 중대 교통사고로 이어져 고의범에 가까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MBN뉴스 이시열입니다."
영상취재 : 한영광 기자
영상편집 : 오혜진
그 래 픽 : 김정연
게이트 77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게이트 777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리고 정말 그거에 대한…◇ 김현정>저는 더 궁금한 게 왜 늘려야 되는 것인가보다, 늘리면 아니, 많이 뽑아가지고 여기저기 갈 수 있으면 더 좋은 거 아니야? 사실 국민들은 그런 생각을 하는데 국민들이 걱정하는 한 포인트는 뭐냐면 그런데 갑자기 뽑아가지고 교육을 잘 시킬 수는 있는 건가, 이 부분인데 공부해보신 분이잖아요.
게이트 777,[앵커] 세계 증시는 빠르게! 우리 증시는 폭넓게! 가장 먼저 만나는 3분 증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