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30대 현직 프로축구선수가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달아나는 사건이 벌어졌다.
12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30대 프로축구선수 A씨를 사고후미조치 등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6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인도 위의 변압기를 들이받고 도주했다가 주거지에서 긴급체포됐다.
현직 축구선수로 알려진 A씨는 음주운전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음주 측정을 거부했다가,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음주 감지기 테스트서 음주 반응이 나왔다.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검사를 의뢰하기 위해 채혈을 진행하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온라인에선 A씨가 이날 냈다는 교통사고 현장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인도 내 가로수가 파손되고 주변을 경찰이 정리 중인 모습이 담겼다.
한편,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YTN이 공개한 사고 당시 영상을 보면,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검은색 승용차가 오른쪽에서 나타나더니 순식간에 반대편 인도로 돌진한다.
무서운 속도로 인도를 덮친 이 차량은 마치 술에 취한 사람처럼 비틀거리다가 변압기를 들이받았다.이 충격으로 변압기는 부서졌고,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이후에도 이 차량은 도로 위에서 한 바퀴 빙빙 돌다가 그대로 달아난다.
누리꾼들은 "제2의 김호중이냐" "김호중효과" "김호중 따라하기냐" 등 앞서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낸 가수 김호중의 사건과 연결지어 비난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뺑소니 #현직프로축구선수 #음주운전조사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50년생 기분이 좋고 편안한 하루다.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지지율 바닥친 日기시다 왜 교체 안될까?…"더 낮은 野지지율 등 때문"뉴스 기사기시다 내각·자민당 지지율 모두 25% '위험수역'제1,2야당 입헌민주당·일본유신회 합쳐도 17%과거 비해 野 위협 안돼…4월 중의원 보궐選 주목[도쿄=AP/뉴시스]집권 자민당 파벌 정치자금 스캔들 등으로 지지율이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가 교체되지 않는 이유를 현지 언론은 야당과 중의원(하원) 선거 일정에서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