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5등 교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가 24일 서울시청 대회의실에서 '메가시티 대드론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군 협력 방안'을 주제로 한 '서울시 안보포럼' 세 번째 시리즈를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드론의 위협과 세계적 동향,기술적 수준 등을 공유하고,메가시티 서울의 대드론 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군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포럼에는 오세훈 서울시장과 이진우 수도방위사령관을 비롯해 서울 통합방위협의회 위원,안보정책자문단,로또 5등 교환대드론 분야 전문가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포럼에는 김성우 교수(육군대학),로또 5등 교환김기원 교수(대경대,국방로봇학회),이만희 준장(수도방위사령부 1방공여단장)이 발표자로 나서 △최근 전쟁으로 본 드론·대드론체계 △대도시형(서울) 대드론체계 구축방안 △민·관·군 통합 대드론체계 구축방안 등을 공유했다.
이어 조상근 KAIST 국가미래전략기술정책연구소 교수를 좌장으로 한 전문가 토론에서는 김광석 산업통상자원부 비상안전기획관,강경일 국방부 군구조혁신담당관(대령),신희준 경운대 교수 등이 대드론체계 구축을 위한 발전 방향 등을 논의했다.
김성우 교수는 포럼에서 드론으로 대표되는 무인기 시스템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대드론 체계는 미래 전장의 승패를 좌우하는 '게임 체인저'로 그 중요성이 더욱 가중될 것이라며,북한은 이번 오물풍선 살포와 같이 다량의 기구들을 드론,무인기들과 함께 운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이어 대드론체계 구축을 위한 민·관·군 협력 필요성을 덧붙였다.
김기원 교수는 최근 드론위협과 대드론체계의 특성을 소개하고 대드론 '권역화' 구축 방안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용한 지능화·효율화 대드론체계 운용방안 등 메가시티형 민·관·군 통합 대드론체계 구축 방향을 제시했다.
이만희 준장은 북한 드론 위협 추세와 드론 대응 방공작전 개념을 소개하면서 군 전력만으로는 모든 국가중요시설을 방호하기에는 한계가 있다며 군과 통합된 민·관의 다중방어체계 구축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천만 서울시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민관군이 함께 이 호흡을 맞춰가며 내실 있게 (효율적인 대비태세를) 준비하겠다”며 “서울시는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이런 (안보 포럼) 자리를 계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로또 5등 교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5등 교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국을 평정한 오늘의집은 지난해 하반기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에서 ‘오하우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세계 시장 도전에 나서고 있다.
로또 5등 교환,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연준)가 올해 안에 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기술주를 중심으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뉴욕 증시와 동반 상승하는 흐름이었다.